형변환 주의하기

        1. 유니코드/멀티바이트 형변환은 절대로 하지마세요

    2. 어쩔수 없이 해야 된다면 ATL 스트링으로 캐스팅을 하세요




2. 설명

멀티바이트 -> 유니코드
    

    const char* str = "...";
    const wchar_t* wstr = CStringW ( str );


    근데 CStringW  부분에

    근데 CStringW  부분에 ToWideStr 이런거 집어넣으시면 안됩니다.




    유니코드 -> 멀티바이트는

        const wchar_t* wstr = L"...";
         const char* str = CString (wstr);


    CString 대신 WCharToChar 요런거 쓰시면 안되구요
  

  안되는 이유는
    WCharToChar 같은 함수에서 내부적으로
    malloc 을 호출을 하는데
    쓸때없이 메모리를 낭비하는 거라서 안됌